카테고리별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
TOP
언론보도

[의료칼럼] 사랑스러운 하트페이스 위한 필러 시술… 입체적 동안 얼굴에 효과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박현민성형외과 작성일18-06-12 14:13 조회3,616회 댓글0건

본문

be025039d298af0377224f7d7f1e1767_1528780

2018. 6. 11


560f08340b9dbc2cda6a6f848ce8bcd1_1526022
박현민 성형외과 원장(성형외과 전문의)
 

<대한금융신문 온라인팀> 노출의 계절 여름에는 얼굴을 훤히 드러내는 헤어스타일이 증가하는데 이마부터 턱 끝까지 볼륨이 있는 입체적인 얼굴형을 가졌다면 더욱 생기 있고 세련돼 보이며 동안 이미지를 줄 수 있다.


입체감 있는 얼굴을 위한 시술 방법은 다양한데 우선 보형물 삽입이나 자가지방이식 수술이 있다. 하지만 얼굴에 칼을 대는 두려움과 상대적으로 긴 회복기간, 비용등에 대한 부담을 느끼기 쉽다.


이에 대한 대안으로 필러를 선택할 수 있다. 필러는 주로 꺼진 이마, 낮은 콧대, 들어간 턱 등 흔히 T존이라 불리는 부위에 시술한다. 패인 볼, 얇은 입술 필러 등의 선호도도 점차 높아지고 있다. 
 
최근에는 동안 열풍의 영향으로 하트페이스 필러가 주목받고 있다. 하트페이스란 볼은 통통하고 동그랗게 도드라지면서 턱 끝까지 이어지는 라인이 점점 좁아져 볼과 턱의 모양이 마치 하트 모양처럼 보이는 얼굴형을 뜻한다. 이러한 얼굴형은 여성스럽고 어려 보이며 특히 웃을 때 귀엽고 사랑스러운 느낌을 준다.


하트라인 얼굴을 위한 하트페이스 필러는 앞 볼과 꺼진 옆 볼, 팔자주름을 개선하고 턱 끝에 볼륨으로 포인트를 주는 방식으로 진행된다. 개인에 따라 V라인을 만들어 주는 사각턱 보톡스나 피부 탄력을 회복해 주는 스킨 보톡스의 도움을 받아 얼굴형을 다듬어 주면 더욱 아름답고 생기 있는 동안 외모로 가꿀 수 있다.


원주 박현민성형외과 박현민 원장(성형외과 전문의)은 “노출의 계절 여름이면 다양한 헤어스타일에 어울리는 얼굴 라인으로 개선을 원하는 환자들이 많아진다”며 “이 때 간편하고 빠르게 외모 콤플렉스를 개선할 수 있는 필러로 노안의 주 원인인 팔자주름과 꺼진 볼을 다듬으면 입체적인 얼굴 라인과 함께 동안 효과를 얻을 수 있다”고 설명했다. 

 
이어 박 원장은 “수많은 필러 중 환자의 피부 타입에 맞는 필러를 선택해야 하며 안전성이 검증된 정품 필러의 정량을 해부학적 지식을 바탕으로 정확한 위치에 주입해야 부작용 없이 만족스러운 결과를 얻을 수 있다”며 “시술 부위만 두드러지지 않고 얼굴이 전체적인 조화를 이루는 것도 매우 중요하므로 오랜 기간 숙련도를 쌓아온 성형외과 전문의와 충분한 상담을 거친 후 시술을 진행할 것을 권한다”고 덧붙였다.


< 저작권자 ©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>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